기사 메일전송
익산투데이 창간 14주년 각계각층 축하 메시지
  • 익산투데이
  • 등록 2021-03-08 10:56:00
  • 수정 2021-04-14 16:10:34

기사수정

개미들이 만드는 신문 익산투데이가 창간 14주년(3월 10일)을 맞이합니다. 익산시민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이 있었습니다.


돌이켜보면 품격과 균형, 자본과 권력으로부터 독립된 언론 구현을 위해 동분서주했지만 부끄러운 부분도 많았습니다.


창간 14주년 중견 신문으로 발돋움한 익산투데이에 조언과 채찍이 필요한 시점으로 각계각층에서 평소 익산투데이에 느끼신 점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축하 메시지로 전달했다.


 ▲ 정헌율 익산시장.   ⓒ익산투데이
 ▲ 정헌율 익산시장.   ⓒ익산투데이

▲정헌율 익산시장



민주 언론 구현 및 지방 문화 창달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익산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익산투데이는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여 정보의 홍수 속에서도 믿을 수 있는 정제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전달하고자 힘써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 시민들이 알고 싶어 하는 이야기 그리고 시민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달해 주는 지역 대표의 언론이 되어 지역 사회의 문화 발전과 올바른 여론 형성에 기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익산투데이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유재구 익산시의회 의장.   ⓒ익산투데이
 ▲ 유재구 익산시의회 의장.   ⓒ익산투데이

▲유재구 익산시의회 의장



창간 14주년을 맞은 익산투데이의 기념일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지역신문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끌어 온 탁이석 발행인 및 익산투데이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익산투데이는 지역 곳곳에서 일어나는 생생한 현장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지역 알림이’로 지방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사명감으로 ‘바른 언론’을 향해 묵묵히 앞장서 온 익산투데이의 성장에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익산시의회가 시민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될 수 있도록 익산투데이에서 응원해주시고 함께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수경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익산투데이
 ▲ 이수경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익산투데이

▲이수경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익산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정론을 지향해 온 익산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익산교육가족과 함께 한마음으로 축하합니다.


익산투데이는 창간이래 언론의 사명감으로 교육소식과 각종 보도 등을 생생하고 신속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익산시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미래지향적 언론보도로 익산의 시선을 높여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창간 14주년 축하와 함께 익산투데이 탁이석 대표 등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힘찬 응원을 합니다.



 ▲ 최정길 전북서부보훈지청장.   ⓒ익산투데이
 ▲ 최정길 전북서부보훈지청장.   ⓒ익산투데이

▲최정길 전북서부보훈지청장



익산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축하합니다. 


그동안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서 많은 현안들을 알기 쉽게 보도하여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곧은 목소리를 내고자 노력해주신 탁이석 대표님과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민주언론 구현․신뢰사회 건설․지방문화 창달’을 기치로 내건 익산투데이는 지난 14년간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정직하게 대변해 왔으며, 국가보훈 정책도 널리 알려 지역사회에 보훈문화가 확산하는데 일조해 왔습니다.


창간 14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올바른 시각으로 지역 곳곳의 이슈와 정보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주시길 바라며, 독자들에게 언제나 신뢰받는 익산투데이가 되길 기원합니다.



 ▲ 김수흥 국회의원(익산갑).   ⓒ익산투데이
 ▲ 김수흥 국회의원(익산갑).   ⓒ익산투데이

▲김수흥 국회의원



익산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익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언론사로서 의욕과 사명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 시대를 맞아 주민들의 욕구는 다양한 형태로 분출되고 지역의 올바른 여론을 공론화하고 있는 언론의 역할은 그 어느 때 보다도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익산투데이가 정론직필 언론사로서 소임을 다하기 위해서는 익산시민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고 익산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참 언론인의 모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익산투데이가 우리 익산 지역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 주시고 날로 발전해가는 언론사로서 변화된 위상을 기대 하겠습니다.



 ▲ 한병도 국회의원(익산을).   ⓒ익산투데이
 ▲ 한병도 국회의원(익산을).   ⓒ익산투데이

▲한병도 국회의원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익산시 을 국회의원 한병도입니다.


익산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익산투데이를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과 탁이석 편집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1세기는 수많은 데이터를 `어떻게, 올바르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답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익산투데이가 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번영과 상생에 더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익산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