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년 임인년 익산시장 출마 예정자 새해 인사
  • 문명균 기자
  • 등록 2021-12-31 15:59:32

기사수정
  • 강팔문, 김대중, 김성중
  • 임형택, 조용식, 최정호

강팔문 전 새만금개발공사 사장

강팔문 전 새만금개발공사 사장.“해결사, 강팔문 인사드립니다. 그칠 줄 모르는 코로나19와 이어지는 경제적 어려움과 급격한 인구 감소로 익산의 삶이 위태로워지고 있습니다. 힘겨운 현실에도 꿋꿋이 내일을 준비하고 계시는 시민 여러분께 먼저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1년 작년 한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해로 힘차게 호랑이처럼 도약하는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라면서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더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대중 전 전라북도의원

김대중 전 전라북도의원.“매일 익산 읍면동 곳곳을 다니며 익산시민께 인사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 시간은 매시간 제가 정직한 정치인이 되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는 소중한 시간이기도하고, 한분 한분이 해주시는 여러 말씀들을 수첩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고통은 형언할 수 없는 지경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 고통을 시민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시의원과 도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해오면서, 익산시 행정을 통해 실현할 수 있는 정책이 무엇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숨가쁘게 달려온 한해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김성중 전 익산경찰서장

김성중 전 익산경찰서장."존경하는 익산시민 여러분! 우리 익산시민의 소망과 의지를 담은 밝고 희망찬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시민이 기대하고 만족할 수 있는 눈높이 정책을 구현하고 익산시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부디 새해에는 코로나19의 현실적인 극복을 통하여 우리 경제가 새로운 도약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익산시민 여러분! 힘내시길 바랍니다"


임형택 익산시의원임형택 익산시의원."코로나19로 마스크와 함께 하는 힘겨운 생활이 두 해나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역 최일선에서 수고하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더더욱 커지기를 바랍니다. 골목골목 가게들이 불을 밝히며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활기를 되찾고,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28만 시민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는 힘찬 2022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호랑이띠 임형택도 더 힘차게 뛰겠습니다. 시민의 힘으로 익산을 바꾸고 새로운 상상력과 가치와 비전으로 환경을 살리고 지역경제 경쟁력이 커지는 익산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익산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임인년  흑호의  새해가 밝았지만 어둡고 긴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든  시민여러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고 착잡합니다. 위로와 격려를 보내고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아 희망과 설레임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위기는 기회를 동반한다는 진리를 믿고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지구적 위기를 극복해야  할것입니다. 흑호의 해  호기롭고 지혜로운 기운으로 소멸해가는 익산을 일으켜세우고 역사 문화가 충만한 천년고도 익산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최정호 전 국토교통부차관

최정호 전 국토교통부차관."2022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익산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무엇보다도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코로나를 이겨내서 경제가 회복되고 우리의 삶이 더욱 나아지는 두둑한 한 해가 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2021년은 계속된 코로나의 확산으로 인해 정말 힘든 한해였으나 우린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희망으로 버텨왔습니다. 차가워진 손을 서로 꼭 잡고, 따뜻함이 전해지는 힘이 있었기에 같이 버틸 수 있었습니다. 이런 우리 시민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새해 첫날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은 우리에게 희망이라는 선물을 선사함과 동시에 저 최정호도 익산시민 여러분께 희망이 되겠습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