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교단, 설날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진행
  • 조도현 기자
  • 등록 2018-01-24 10:54:00

기사수정



익산교통단속정보밴드(대표 김종욱, 이하 익교단)에서 오는 2월 4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모현동에 위치한 익교단 제휴업체인 ‘소문난 부자 돼지국밥’에서 약 200인분의 떡국을 끓여 설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여름 익산시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분들을 발로 뛰며 직접 찾아가 시원한 물과 음료와 간식거리를 제공하며 오아시스 같은 시원함을 선사하는 봉사로 눈길을 끌었던 익교단은 올해 첫 봉사를 사랑의 떡국 나눔으로 봉사를 시작한다.


이번 사랑의 떡국 봉사를 준비하고 있는 김종욱 대표는 “비록 떡국 한 그릇이지만 추운 겨울, 특히 명절이 다가오면 쓸쓸히 보내시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으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하며 “많은 양은 아니지만 함께 마음과 사랑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익교단은 현재 약 500여명의 회원들과 110여개의 제휴업체와 후원업체가 가입되어 있어 익산시의 초대형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익산시의 교통관련(교통상황제보, 공사제보, 사고제보 등)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며 익산시가 사고 없는 익산, 교통안전 도시 익산, 교통관련에 관한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힘쓰는 단체이다.


현재 익산시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고 드림스타트에서 선정한 다섯 가정의 아이들이 성장할 때가지 전폭 지원하고 있으며 오아시스 봉사를 비롯해 김장봉사, 연탄봉사, 폐지 줍는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찾아가 야광조끼를 나누는 등 익산시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익교단 가입 문의 및 사랑의 떡국 봉사 문의는 익교단 대표 김종욱(010-4776-9456)과 익교단 홍보실장 오상혁(010-4014-1516)에게 연락주시면 되고 익교단 가입조건은 안전벨트 착용 프로필 사진, 실명, 나이기재 필수로 간단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