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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서부보훈지청, 민원만족도 전국 1위
  • 조도현 기자
  • 등록 2016-12-28 13: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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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해 국가보훈처 소속기관 평가



올해 국가보훈처 소속기관 평가






전북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우실)은 2016년 국가보훈처 소속기관 민원만족도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여 지난 27일 국가보훈처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민원만족도 조사는 국가보훈처 소속기관의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체계 실현 및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이는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위탁하여 실시하는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불시 전화점검을 통한 전화민원 응대실태 점검, 그리고 기관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청렴시책 3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이우실 지청장이 취임한 이래로 전북서부보훈지청은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월 팀장급 이상이 모여 고충민원처리회의를 개최하고, 직원 중 우수 직원을 선발하여 민원친절영웅으로 포상하는 등 각종 시책을 펼쳐왔으며, 그 결과 전년도 8위에서 금년도 1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이우실 전북서부보훈지청장은 “이번 민원만족도 1위는 민원담당공무원 모두가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한 결과로, 앞으로도 친절과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소통, 공감하는 보훈행정구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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