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다운 동행 훈훈한 익산
  • 정용하 기자
  • 등록 2018-10-10 10:20:00

기사수정

춘포면 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전달

 

익산시 춘포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5일(금) 관내 홀몸 어르신과 몸이 불편하신 이웃 50여 명에게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춘포면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나박김치와 불고기 등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직접 전달해 드리는 봉사를 7년째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찾아오는 친인척 없이 외로이 보내시는 독거어르신에게 맛깔스러운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나누어 주고 어르신들의 말벗을 해드리는 등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춘포면 새마을부녀회 김복자 회장은 “홀몸 어르신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드시며 건강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밑반찬 봉사는 물론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살피고 같이 나누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춘포면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밑반찬 나눔 활동 외에도 김장김치 나누기,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훈훈하고 살기 좋은 내고장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건강다모아, 익산 행복나눔마켓·뱅크에 건강식품 기탁

 

온라인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건강다모아(대표이사 권미정)가 지난 4일 시장실을 방문하여 익산 행복나눔마켓·뱅크에 300만원 상당의 생강즙과 흑삼 등 건강식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익산 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하여 저소득 가정 이용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건강다모아 권미정 대표는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익산시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나누고 싶어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에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신 권미정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저소득층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다모아는 온라인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운영 여성기업으로 우체국, 홈플러스, CJ쇼핑 등에 다수 입점하였으며, 2012년 7월 2일 법인설립을 계기로 지역 식품클러스트와 발 맞춰 건강식품 유통의 메카로 도약하고자 산학협력을 통한 제품개발과 고품질의 상품유통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이다.

 

전북극동방송, 사랑의 토종닭 1,000마리 기부

 

전북극동방송은 지난 4일 익산 영생감리교회 목회자 자문위원회에서 시장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진 후 토종닭 1,000마리를 기탁했다.


극동방송은 전북극동방송 신규 허가 취득과 관련해 익산 지역 시민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자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을 위해 토종닭 1,000마리를 익산시에 기탁하게 되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기부하시는 후원자에게 감사드리며 익산시 시설에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전북극동방송은 지금까지 지역 교회와 청취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여러 지역행사들을 주최하고 지역의 기독문화 발전을 도모해 왔다.


또한 극동방송(FEBC) 전북 FM방송은 지난 9월 12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신규 허가를 받아 지난 2008년 FM 91.1 MHz로 익산에 중계소가 개소한 이후 10년 만에 전북극동방송으로 발돋움 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그동안 익산중계소를 통해 익산지역에만 전파하던 방송을 전주, 익산, 군산, 김제, 부안, 정읍 등 전라북도 전 지역으로 확장하게 됐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