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림,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쉐이크 ‘눈길’
  • 문명균 기자
  • 등록 2019-05-28 19:07:00
  • 수정 2019-05-28 19:21:22

기사수정

드럼드라이 특허기술 사용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분말 4종 출시
에리스리톨, 효소처리스테비아로 설탕 대체해 건강한 단맛 만들어
스틱형과 PET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몸매관리에 최적

 ▲ ㈜하림이 다이어트용 닭고기로 출시한 `프로틴쉐이크 30g(PET) 2종./사진=㈜하림.   ⓒ익산투데이
▲ ㈜하림이 다이어트용 닭고기로 출시한 `프로틴쉐이크 30g(PET) 2종./사진=㈜하림.   ⓒ익산투데이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닭가슴살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림은 28일 여름철 몸매관리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공법으로 양질의 단백질인 닭가슴살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브랜드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체중조절용 쉐이크로 만든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달달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와 고소하고 담백한 ‘프로틴쉐이크 검은콩&곡물’ 등 분말 2종류로 스틱형과 PET형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단기간 살균·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기술인 드럼드라이 특허 기술을 사용해 영양과 맛을 한층 높였다.

 

또한 닭가슴살의 단백질을 비롯해 15종의 비타민&무기질, 3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 ㈜하림이 다이어트용 닭고기로 출시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좌)와 검은콩곡물 스틱형./사진=㈜하림   ⓒ익산투데이
▲ ㈜하림이 다이어트용 닭고기로 출시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좌)와 검은콩곡물 스틱형./사진=㈜하림   ⓒ익산투데이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저칼로리·저혈당지수 감미료인 에리스티톨, 효소처리스테비아로 설탕을 대체해 건강한 단맛을 만들어 내는 등 닭가슴살 제품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하림은 수차례의 다이어터 및 헬스족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에 대한 만족도가 검증된 제품으로 여름철 건강과 몸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우유 또는 두유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 유통점을 비롯해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스틱형(12개입)은 2만원 중후반 정도, PET형은 3900원 정도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초부터 편의점 GS25에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SNS를 통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P플러스를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 차수연 BM은 “하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은 체중조절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며 “최근 몸매 관리 시 건강과 맛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보여진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