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수흥 후보, '나의 삶, 익산과 동행' 11일 출판기념회

기사 등록 : 2020-01-07 18:26:00

문명균 기자 art3313@hanmail.net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11일 오후 3시 원광대 학생회관서 개최
익산 발전 비전 담아 시민과 만남 자리

 ▲ 더불어민주당 익산갑 김수흥 예비후보가 오는 11일 오후 3시 원광대학생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익산투데이
▲ 더불어민주당 익산갑 김수흥 예비후보가 오는 11일 오후 3시 원광대학생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익산투데이

 

더불어민주당 익산 갑 지역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김수흥 예비후보가 국회 공직자로 걸어온 30년과 익산의 발전을 위한 비전을 담은 책을 펴내며 출판기념회를 겸한 시민과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김 예비후보는 오는 11일 오후 3시 원광대 학생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갖고 고향 익산에서 자라며 겪었던 일들과 국회에서 임했던 공직 경험, 미국에서의 외교관 생활의 경험과 익산 발전을 위한 비전을 다양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그는 1990년 제10회 입법고시로 공직에 입문해 30년 가까이 입법과 예산 분야, 정책부문을 두루 경험하고 국회사무차장(차관급)에 오른 명실상부한 국회 전문가다.

 
이와 함께 고향인 익산의 발전을 위해 공직을 내려놓은 김 예비후보는 익산 갑 지역구 국회의원에 출마해 현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현역 3선의 이춘석 의원과 공천권을 건 당내 경선을 앞두고 있다.

 
또 이번 출판기념회 자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익산 100일 민생 대장정에서 겪었던 소회와 미래 익산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는 등 직접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김수흥 예비후보는 “책을 홍보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시민 여러분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라며 “식상한 출판기념회가 아닌 참석해주신 시민 여러분이 주인공인 출판기념회가 될 것”이라며 많이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인기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