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림, 코로나19 극복 기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 등록 : 2020-08-14 11:09:00

문명균 기자 art3313@hanmail.net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하림 윤석춘 육가공 대표이사, 코로나19 조기 종식 응원

㈜멕시카나·대상㈜·㈜엘리스나인 캠페인 다음 주자로 지목


 ▲ ㈜하림 윤석춘 육가공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익산투데이
▲ ㈜하림 윤석춘 육가공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익산투데이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응원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


14일 하림에 따르면 ‘스테이 스트롱’은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 위생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하림은 동원F&B 김재옥 대표이사의 추천을 받아, 지난 13일 ‘견뎌내자’는 의미를 담은 손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재했다.


이어 하림은 다음 주자로 ㈜멕시카나 이상구 대표이사·대상㈜ 임정배 대표이사·㈜엘리스나인 이경미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하림 윤석춘 육가공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국민 여러분 모두를 응원한다”며 "하림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신선하고 맛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림은 지난 3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대구·경북·전북지역 의료진과 자가격리로 생활용품 구비에 어려움을 겪는 전북지역 자가격리자를 위해 삼계탕을 기탁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인기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