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준석 신임 당대표, "목표는 대선 승리" 의원총회 참석 - 14일 여의도 국회 예결위 회의장 국민의힘 의원총회 참석 - 이 대표, 의원들에 "대선 과정 믿어주시길 간곡히 부탁"
  • 기사등록 2021-06-14 17:51:02
기사수정

이준석 국민의힘 신임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예결위 회의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해 "목표는 대선 승리"라고 강조했다.

 

14일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했다.

이 대표는 대선 승리를 위해 나아갈 것을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날 "전당대회 후보로서 당 개혁에 대해 공약한 여러 사안들에 대해 의원님들의 궁금증, 때로는 우려도 있을 것으로 안다"며 "공약했던 것을 실제로 정책화하는 것도 지금부터 시작이다. 그 과정에서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 독단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그는 "젊은 세대에게 다소간 주목을 받았다면 개인을 위해서 쓰기 보다는 당의 발전을 위해서 쓸 것"이라며 "의원님 한 분 한 분의 의정 활동이 다 빛날 수 있게 소개하는 도구로서 제 인지도와 전파력을 쓰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대선 승리가 돼야 하고 그 목표를 절대 잊지 않겠다. 그 과정에서 여러분이 꼭 함께해주시고 지도해주시고 무엇보다도 믿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소리쳤고 의원들은 박수로 화답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4 17:51: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